티스토리 가입 후 한달 애드센스 수입

안녕하세요

저번에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서 애드센스 수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는 11월에 승인이 났었는데 도메인을 바꾸면서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그래서 수익이 별로 없지만 그래도 한번 적어봅니다.

 

구글 애드센스

11월 17일에 최초 승인을 받았고 티스토리 만든지는 한 달 조금 넘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도메인 교체로 인해서... 삭제하고 다시 승인을 받았는데..

대략 5일정도 된 거 같네요

 

 

5일 동안 0.61입니다

 

대략 7백 원입니다. 참고로 티스토리는 하루에 방문자가 20~30명입니다

그중에 봇들이 얼마나 왔다 갔다 했을지..

 

아직은 사람도 안 와서 수입이 없지만 애드포스트랑 단가가 틀리다고 하니까 조금씩 기대를 해봅니다

우선은 티스토리가 살아야 되는데 방문자 수가 너무 없어요 ㅎㅎ

네이버 블로그는 이제 100명 조금 넘게 들어오고 티스토리는 20~30 벽을 뚫지를 못하네요

 

물론 포스팅이 허접하고 분야가 분야인 만큼 조금은 힘들지만 조금씩 조금씩

해봐야겠지요

 

이번 달은 애드센스 승인 2번 받은 거에 만족을 합니다

여러분들은 도메인 하실 거면 아예 처음부터 도메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중간에 하면 정말 답도 없어요 

애드센스로 스킨이랑 도메인 값은 벌리려나 모르겠네요

 

아 참고로 애드센스는 처음 할 때는 3주일 정도 걸렸지만 두 번째는 일주일 조금 넘은 거 같네요

이것도 어떤 사람은 하루 만에 받고 하던데 기준이 무엇인지는 모르겠네요

딱 한 가지 정확한 건 애드센스 받기 전까지 1000자 이상에 글을 적어야 하는 건 맞는 거 같습니다

 

나머지 분야, 1일 포스팅은 잘 모르겠네요

12월은 조금 더 좋아지겠죠!!!!

 

그리고 하나 더 수익형 블로그는 정말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많은 것들을 찾아야 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블로그를 하면 너무 빨리 지치는 것 같습니다

시작한 지 얼마 안대서 수익을 낸다는 건 어려운 일이니 조금 천천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하시고

블로그에 재미를 붙이시면 좀 더 오래~ 길게~ 갈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